사진 제공=에잇디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에잇디엔터테인먼트
배우 강혜원의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31일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극본 김태희, 민예지/연출 김태희) 속 강혜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이다. 강혜원은 극 중 상위 1%만 모인 채화여고에서 소문에 가장 빠른 가십의 여왕으로 통하는 주예리 역을 연기한다. 공부보다는 외모와 명품에 집착하는 주예리는 빠른 정보력을 자신의 힘으로 활용할 줄 아는 철저히 계산적인 면모도 가진 인물이다.
사진 제공=에잇디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에잇디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컷에서는 주예리 캐릭터를 연기하는 강혜원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단정하게 입은 교복 차림에서도 도도한 아우라가 느껴지는가 하면, 겉으로는 여유로워 보이지만 긴장감이 서려 있는 불안한 눈빛은 강혜원이 연기한 주예리라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강혜원은 컷마다 다양한 자세와 눈빛을 보여줬다. 이어 강혜원은 촬영 틈틈이 모니터 화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작품을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선의의 경쟁'은 오는 2월 10일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김윤하 텐아시아 기자 yo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