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준, 핫초코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2위·3위 김중연, 박현호 [TEN차트]
가수 송민준이 한파주의보에 핫초코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한파주의보에 핫초코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송민준이 차지했다. 그는 2019년 싱글 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과 '현역가왕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그는 순둥한 반전 미모로 인기를 끌었다.

2위에는 김중연이 올랐다. 그는 2015년 아이돌 그룹 A6P로 데뷔했다. 그는 MBN '현역가왕2'에 출연했다. '현역가왕2'에서 최종 방출됐으며 "잊지 못할 순간이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며 성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3위는 박현호가 차지했다. 그는 5살 연상의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트로트계의 스타 커플 탄생을 알렸다. 또한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해 은가은과의 다정한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1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겨울, 같이 만화카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