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TUDIO X+U](https://img.hankyung.com/photo/202411/BF.38585454.1.jpg)
8일 STUDIO X+U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전지적 구애인 참견 연애 가이드 '구남친클럽'에서는 변요한 닮은꼴로 불리는 구남친 최성훈으로부터 소환당한 ‘구여친 트리오’ 유혜지X배주빈X신은혜가 한 데 모여 어색함에 몸부림친다. 그러나 이내 구남친 이야기가 나오자 ‘구여친 3인방’은 “얼굴이 잘생겼다. 변요한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약속한 듯 입을 모았다. 특히 배주빈은 “얼굴 하나 보고 소개받았다”며 '천년의 이상형'이었던 구남친과의 재회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소름 돋고 불쾌해"…'변우석 닮은꼴' 최성훈, 전여친들에게 폭로 당했다 ('구남친클럽')](https://img.hankyung.com/photo/202411/BF.38585457.1.jpg)
그리고 드디어 세 구여친들 앞에 나타난 최성훈은 “너네 사람을 바보 만들어놓더라. 작정했네?”라며 불만을 터트려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구남친 1인×구여친 3인방이 함께한 조마조마 4자 대면의 결말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구남친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