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가수 하성운/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가수 하성운이 장마철 우산을 함께 쓰고 거닐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기록했다.

텐아시아는 7월 8일부터 7월 14일까지 '장마철 우산을 함께 쓰고 거닐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하성운은 17일 오후 6시 새 앨범 'Blessed'를 발매한다. 군 전역 후 첫 컴백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Blessed'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를 비롯해 'I Wanna'(아이 워너), 'All I Need'(올 아이 니드, feat. ERIC of THE BOYZ)', 'I Already Lost You', 'Mystery'(미스터리)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남다른 비주얼로 '운동부'와 비교돼 웃음을 자아냈다. 전복 사냥에 성공한 그는 "음악방송 1위할 때보다 좋았던 것 같다"며 예능감을 자랑했다.

3위네는 김재환이 이름을 올렸다. 김재환은 지난 1일 훈련소에 비공개 입대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 소속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초복을 맞이해 함께 삼계탕을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초복을 맞이해 함께 삼계탕을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초복을 맞이해 함께 삼계탕을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초복을 맞이해 함께 삼계탕을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