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수담이 '더운 여름날 함께 실내에서 영화 보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더운 여름날 함께 실내에서 영화 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시크릿넘버 수담이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스타라이트)를 발매했다.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2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레드벨벳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24일 'Cosmic'(코스믹)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노르웨이, 룩셈부르크, 몽골, 카자흐스탄이 추가된 전 세계 50개 지역 1위를 달성했다. 최근 웬디는 멤버들과 함께 유튜브 콘텐츠 '짠한형', '아이돌인간극장'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3위에는 르세라핌 카즈하가 이름을 올렸다. 르세라핌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피아 아레나 MM에서 여는 'LE SSERAFIM FAN MEETING FEARNADA 2024 S/S - JAPAN'을 공연한다. 이는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29일~30일 개최된 효고 공연 전석과 7월 6일 아이치 1회차 공연도 연달아 완판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더운 날씨 함께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더운 날씨 함께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더운 날씨 함께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더운 날씨 함께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