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사진제공=캔버스뮤직,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가수 케이시/사진제공=캔버스뮤직,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가수 케이시(Kassy)가 윤하의 명곡을 재해석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22일 오후 6시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다섯 번째 OST, 케이시(Kassy)의 '오늘 헤어졌어요(2024)'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오늘 헤어졌어요(2024)'는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 가수 윤하의 이별 발라드 명곡을 독보적인 음색 장인 케이시 특유의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 곡은 이별을 겪는 화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그려낸 노랫말로 지금까지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오늘 헤어졌어요 (2024)'는 원곡의 이별 공감대를 최대한 살리면서 케이시만의 목소리로 색다른 무드를 선사할 전망.

노래는 이미 공개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2회 엔딩 장면에서 X커플 최도완(이정준 분)과 강은교(최효주 분)의 재회 씬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후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얽히고설킨 네 주인공들의 장면들과 어우러져 진한 여운으로 극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하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이 가운데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인 이나래 역은 OST를 가창하기도 한 케이시가 맡아 열연 중이기도 하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