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차은우/사진=차은우 개인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 차은우/사진=차은우 개인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블랙데이에 함께 짜장면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블랙데이에 함께 짜장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차은우는 지난 3월 첫 방송 된 MBC 금토극 '원더풀 월드'에 선율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 드라마는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최종화인 14회를 90분 분량으로 확대 편성했다.

2위는 그룹 더보이즈의 주연이 차지했다. 주연이 소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8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 개최 소식을 알렸다. 또한, 지난달 18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PHANTASY Pt.3 Love Letter)를 발매한 바 있다.

3위에는 가수 강다니엘이 자리했다. 강다니엘은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1위로 데뷔해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지난해 솔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로 세계 20여 개의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꽃구경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꽃구경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꽃구경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꽃구경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