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시즌 2에서 전 카바디 국가대표선수이자 옵티멈뉴트리션의 모델 이장군이 탈락 후 부활에 성공하며 강력한 피지컬을 선보이는 모습이 지난 26일 방송을 탔다.

이장군은 홍범석과 팀전에서 패배하여 아쉽게 탈락했지만, 우승자 정지현의 선택을 받아 부활했다. 정지현팀은 이장군 외에도 아모띠, 김지혁, 김민수로 등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5인으로 구성해 다른 참가자로부터 ‘어벤저스’, ‘A특공대’라 불렸다. 특히 이장군은 이어진 팀 게임 광차 짐 나르기 1인전에서 압도적인 피지컬로 1위를 차지했다.

이장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뉴트리션은 이장군의 끝나지 않는 도전을 응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ON x 이장군 POP 퀴즈’는 이장군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힌 정답자 중 추첨해 에어팟맥스, 골드 스탠다드 웨이 정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4월 12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 중 10명에게는 이장군 싸인과 함께 레디백, 티셔츠, 쉐이커, 손목보호대, 리유저블백, 골드 스탠다드 웨이 단백질 보충제 체험팩 1회분으로 구성된 ‘오락키트’를 증정 예정이다.

옵티멈뉴트리션은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35년 이상 전 세계인들의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서포트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옵티멈뉴트리션을 인수한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유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급 유청단백질 원료를 직접 생산해, 옵티멈뉴트리션의 대표적인 단백질 보충제 ‘골드 스탠다드 웨이’의 주원료인 분리유청단백질(WPI)이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의 주원료 가수분해분리유청단백질(HWPI) 모두 미국 현지에서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관리·검수한다.

옵티멈뉴트리션 제품은 국내 공식 온라인몰, 쿠팡,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옵티멈뉴트리션 관계자는 “옵티멈뉴트리션은 우리 고객들이 계속 도전하고, 그 과정에서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돕는 걸 목표로 한다.”며 “피지컬 100 시즌 2에서 이장군씨가 보여준 모습은 옵티멈 뉴트리션의 모델로써 그러한 브랜드 방향성을 잘 보여주신 것 같아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상황에서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며 성장하는 이장군씨를 응원하며, 이장군씨의 여정을 옵티멈 뉴트리션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