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어썸이엔티
/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웨딩 임파서블’ 김도완이 냉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18일, 7회 방송을 앞두고 김도완의 매력이 느껴지는 스틸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촬영 중인 김도완은 날카로운 눈빛과 차가워진 분위기로 냉미남 포스를 뿜어내며 극중 캐릭터의 서사에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그런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한껏 부드러워진 표정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 사진제공=어썸이엔티
/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지난주 방송에서는 극중 동생 문상민(이지한 역)과 대립하며 형제 사이에 냉랭한 기류가 흘렀다. 자신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은 채 결혼을 열렬히 반대하는 동생에게 감정이 폭발해버리고 만 것. 김도완은 “너 그거 알아? 이럴 때마다 내 숨이 턱턱 막히는 거”, “네 형 안 해”등 차가운 말들을 쏟아내고 돌아서며 꾹꾹 눌러왔던 감정들을 터뜨렸다.

하지만, 이내 부드럽고 다정한 형 이도한의 모습으로 돌아와 동생에게 사과를 건네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놔 보는 이들까지 짠한 도한-지한 형제들에게 감정이입을 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친구 전종서(나아정 분)와는 위장 결혼을 준비하며 “뭐든 너한테 최고로 해줄게”라며 온미남 모멘트로 본래 캐릭터의 따뜻한 매력을 한층 더 살려냈다.
/ 사진제공=어썸이엔티
/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이처럼 김도완은 캐릭터의 상황에 맞게 다채로운 감정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말 못 할 비밀로 인한 불안함과 초조함, 폭발하는 감정으로 냉미남 포스를 뿜어내다가도, 캐릭터 본연의 부드러운 매력까지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부르는 ‘매력캐’를 만들어 가고 있는 것.

한편,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