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끝내주는 해결사' 영상 캡처
사진=JTBC '끝내주는 해결사' 영상 캡처
이지아와 강기영의 멜로 스토리가 깊어진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9년 만에 재회한 김사라(이지아 분)와 동기준(강기영 분)의 깊어진 관계가 그려진다.

김사라와 동기준은 연수원 동기로 사랑하는 사이였으나 현실의 벽에 부딪혔다. 김사라는 동기준과의 이별을 택하고 동기준과 로펌 후계자 노율성(오민석 분)과 결혼했다.

차율 가의 일원이 된 김사라와 검사가 된 동기준은 각자의 현실을 살아갔다. 그 속에서도 두 사람은 각각 변호인과 담당 검사로 마주한 적이 있으나 과거로 묻고 지나쳤다.

헤어지고 9년 후, 두 사람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제안하는 자리에서 만났다. 김사라는 차율가에서 버림받고 전과자가 된 후 이혼 해결사로 활동했다. 김사라는 강압 수사라는 오명을 쓰고 검사복을 벗은 동기준과 '솔루션'의 팀장과 자문 변호사로 만났다.

자문 변호사 제안을 거절해달라는 김사라의 요청에도 이를 거부하고 기어이 입사한 동기준. 그는 자신에게 김사라에게 끊임없이 직진했다. 김사라는 초반엔 거절했지만 과거의 설렘을 다시 느끼며 마음이 흔들렸다. 더불어 과거 연인답게 서로가 위험에 처했을 때 나서 도와주며 비즈니스와 썸을 오갔다.

김사라는 자신에게 불행을 안긴 노율성에게 복수를 다짐했고 동기준은 노율성이 연루된 사건의 진실을 계속해 쫓았다.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 사이 서로의 존재감은 커졌다.

김사라는 차율가에 빼앗긴 아들 서윤(정민준 분)이와 자신이 처한 현실을 생각하면 이 감정을 오롯이 받아들이는 것도 선택은 아닐 터. 끊임없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동기준을 애써 밀어냈다. 동기준은 변함없이 "김사라를 다시 만난 내 심장은 아직 뜨겁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9년을 돌고 돌아 결국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김사라와 동기준. 이들은 끝내 순탄히 서로를 선택하게 될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지아와 강기영의 로맨스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