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의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작업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4일 오후 9시 유튜브 라이즈 채널을 통해 라이즈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오픈되었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작업 관련 비하인드를 담았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쇼타로와 원빈이 ‘Love 119’ 코러스 안무 제작에 참여하면서, 곡 분위기에 적합한 퍼포먼스에 대해 논의하고 고민을 거듭하며 시안의 완성도를 높여가는 의미 있는 과정을 만날 수 있다.

이어서 멤버들이 ‘Love 119’ 퍼포먼스 합을 맞춰보는 장면은 물론, 첫 무대를 앞두고 라이브 연습에 집중하는 모습, 서로 엉뚱한 장난을 치는 쉬는 시간도 포함되어, 무대 아래 라이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SM 측은 라이즈가 각자의 강점을 지닌 최정예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를 바탕으로, 매 활동마다 눈부신 ‘성장과 실현’의 순간을 만들어 내고 있는 만큼, 이들의 성장 기록이 오롯이 담긴 ‘RISE & REALIZE’ 콘텐츠에도 계속해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한편, 라이즈는 ‘Love 119’으로 벅스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멜론 차트 TOP100 3위·일간 5위·주간 7위·월간 15위 등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하고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함은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9개 지역 1위,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1천 만회를 돌파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