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김치 사업 누적 매출액 3100억원, 연 매출 180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진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사업 수익보다 방송 수익이 더 낫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설의 고수'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홍진경은 김치, 만두 사업으로 성공한 것에 대해 "매출이 크다고 해서 마진이 많은 게 아니다. 홈쇼핑에서 반을 떼어가고, 원자재 값부터 직원 월급, 그리고 임대료 등이 빠지면 얼마 남지 않는다"라고 거듭 설명했다.

이어 "사업 속사정을 알게 되면 펑펑 운다. 사업 매출 규모가 커도 워낙 나가는 게 많아서 남는 게 없다. 방송 수익이 더 낫다. 방송은 제 몸뚱아리라 나갈 게 더 없다"고 억울함을 토오했다.
홍진경, 누적 매출만 3100억원인데…"사업 남는 거 없어, 방송 수익이 더 낫다" ('라디오쇼')[TEN이슈]
결혼을 앞둔 조세호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홍진경은 조세호가 요즘 (신혼)집을 보러 다닌다며 업어 키웠다는 말에 "같이 밥 먹고 놀았지, 키운 건 아니다. 걔네들이 나이 먹은 누나랑 놀아준 게 고맙다"라고 말했다.

조세호 결혼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있냐고 묻자 홍진경은 "아직까지 의뢰가 안 들어왔다"며 "조세호 인맥이 화려해서 깜짝 놀랐다. BTS가 세호 집에서 술을 마시더라"라며 놀라워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