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B1A4 산들이 '어남선생' 류수영에 대해 팬심을 고백한다.

1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B1A4 산들, 오마이걸 효정, 배우 한재이 등 스페셜 MC들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과정에서 어남선생 류수영의 상큼(?)한 애교도 만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는 스페셜 MC 효정과 한재이가 릴레이로 볼 하트 포즈에 도전했다. 효정은 아이돌답게 망설임 없이 상큼 큐티한 볼 하트 포즈를 취했다. 반면 아직 예능이 낯선 한재이는 주저하다가 용기를 내 수줍은 러블리 볼 하트 포즈에 성공, 시선을 강탈했다.

이때 곁에서 후배 배우 한재이가 수줍어하는 것을 포착한 류수영이 "저희 다 같이 한번 할까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도 '편스토랑' 많이 사랑해주세요. 앙"하고 누구보다 잔망 넘치는 볼 하트로 분위기를 한껏 올려 큰 웃음을 줬다.

그런가 하면 먹방에 일가견이 있는 B1A4 산들은 어남선생 류수영에 대한 뜨거운 팬심을 고백했다. 산들이 "어남선생님 레시피도 갓벽하시지만 먹방도 갓벽하시다. 제가 오늘도 직관한다고 기대 많이 하고 왔다"라고 말한 것. 실제로 이날 류수영은 또 한 번의 레전드 레시피와 먹방을 공개했다. 류수영의 먹방과 레시피를 직관한 산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 요리 엘리트, 배우 강율이 오랜만에 돌아온다. 또 이상엽이 스페셜하게 준비한 로맨틱 한 상의 주인공들도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