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사진제공=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톱모델 이소라와 장윤주가 만났다.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에 국내 대표 톱모델이자 1000만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주가 출연한다. 장윤주는 명품 브랜드의 2024 S/S 컬렉션 의상인 트렌디한 타이즈 보디슈트를 입고 등장,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한편 이소라와 함께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멋진 워킹을 뽐낸다.

수많은 런웨이 무대에 서며 사랑받은 세계적인 톱모델인 이소라와 장윤주는 절대 잊지 못하는 런웨이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소라는 과거 고 앙드레김의 패션쇼를 망쳤던 에피소드를, 장윤주 역시 런웨이에 서던 중 돌발 사고로 인해 아찔했던 과거의 한 장면을 회상한다.
/사진제공=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사진제공=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또한 유난히 노출도 높은 의상을 많이 받았다며 과거의 상처를 공개한 이소라와 장윤주는 상처를 극복하기까지의 이야기와 운동선수 못지않게 철저하고 완벽한 자기 관리를 이어가고 있는 노하우도 공개한다.

장윤주는 누구보다 톱모델로서의 영예와 고충을 이해하는 이소라에게 인생 조언을 구한다. 이소라는 진지하고 진심 어린 답을 전하며 가슴 깊은 공감과 위로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최근 영화 '시민덕희'에 출연, 맛깔나는 연기를 예고한 장윤주의 연기 열정도 재조명된다. 과거 장윤주는 영화 '베테랑'을 통해 천만 배우 타이틀까지 거머쥔 가운데 이소라는 영화 '세자매'를 보고 장윤주의 연기에 감탄했던 일화로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배우 장윤주의 진심을 끌어낸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