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122만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과거에 여자친구와 즐긴 인생 최대 초호화 커플 여행담을 털어놓는다.

채널S 예능 ‘다시갈지도’의 오는 14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88회는 ‘선 넘는 여행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나선욱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나선욱은 등장과 함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나선욱은 약 122만 명의 구독자를 둔 크리에이터로서 성시경, 백종원 등을 패러디한 ‘뚱시경’, ‘뚱종원’으로 2023년 최고의 크리에이터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그중 허세 가득한 플러팅 기술로 웃음을 선사하는 ‘99대장 캐릭터’로 요즘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이날 나선욱은 김신영을 사로잡기 위한 플러팅 필살기를 날리지만 김신영은 “절대 안 넘어간다”라며 코웃음으로 맞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선욱은 자신이 실제로 플러팅 고수임을 증언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선욱은 “과거 여자친구와 함께 1박에 70만원짜리 풀빌라 펜션을 빌려 본 적이 있다”며 “개인 수영장이 딸려 있는 풀빌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빵빵하게 틀고 놀았다”라면서 본인 인생 최대 플렉스를 즐긴 커플 여행담으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

이날 방송에는 나선욱도 매료된 기상천외한 6개국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바로 나라 간의 국경을 넘나드는 이색 여행이 공개되는 것. ‘1분 안에 국경 넘는 법 스페인&포르투갈’, ‘바다 건너 휴양 말레이시아&태국’, ‘한 지붕 두 나라 프랑스&스위스’를 랭킹 주제로 유럽에서 동남아시아까지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국경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선 넘는 여행지 베스트 3’는 오는 14일 밤 9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