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LG U+모바일tv  영상 캡처
사진제공 : LG U+모바일tv 영상 캡처
개그맨 김원훈이 결혼식 축의금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5일 첫 방송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결혼식 축의금을 둘러싸고 편들러 MC 한혜진, 모니카, 풍자, 엄지윤과 스페셜 게스트 김원훈, 지예은이 갑론을박을 펼친다.

이날 결혼을 앞두고 손절한 친구에게 축의금을 받을지를 두고 고민하는 예비 신부의 사연과 함께 화제는 자연스럽게 축의금과 관련된 이야기로 옮겨갔다.

"요즘 밥값이 비싸다", "기본 5만 원 시작이다", "10만 원은 해야 한다"는 등 적정액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는 가운데 출연진 중 유일한 기혼자인 김원훈은 개그 파트너이자 절친인 조진세가 최고액인 5백만 원을 냈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김원훈은 “가장 기억에 남는 분은 신동엽 선배”라면서 열 손가락을 활짝 펴서 흔들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고.

그런가 하면 김원훈은 “10만 원에 트라우마가 있다”라며 마음의 상처로 남은 결혼식 일화를 전해 안쓰러운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자아냈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도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깻잎 논쟁, 새우 논쟁, 패딩 논쟁처럼 밤새도록 이야기해도 끝이 없는 주제를 두고 펼쳐지는 새로운 논쟁 코너에서 김원훈은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가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데.

이에 김원훈은 “맞아요 저 쓰레기에요”라면서 자폭했고, 한혜진은 ”이 방송 때문에 부부싸움 날 것 같다”라 걱정했다고 해 대체 이날 방송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내편하자2' 첫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뜨거운 감자인 결혼식 축의금을 둘러싼 불꽃 튀는 토크 배틀이 펼쳐질 ‘내편하자2’ 첫 회는 15일(수)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