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새 미니앨범 티저…'Drama' 찢고 나온 강렬 비주얼
오는 11월 10일 컴백하는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드라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27일) 0시 에스파 각종 SNS 및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티저 이미지 속 에스파는 신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강렬한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지난 SMCU 에스파 세계관 시즌1부터 선보인 SYNK OUT(싱크 아웃)과 환각 퀘스트, 이상현상 등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생겨난 트라우마를 깨고,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나가겠다는 세계관 스토리를 표현한 에스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비주얼이 잘 담겨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 곡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았으며, 중독성 있는 탑 라인과 절제된 트랙의 조화와 거칠고 개성 있는 랩핑, 파워풀한 고음 등 에스파의 다이내믹한 보컬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Drama’를 비롯해, 최면을 거는 듯한 치명적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Trick or Trick’(트릭 오어 트릭), 팬클럽 ‘MY’(마이)를 향한 진심을 담은 팬송 ‘You’(유), 앞서 첫 단독 콘서트 ‘SYNK : HYPER LINE’(싱크 : 하이퍼 라인)을 통해 무대를 선공개한 ‘Don’ Blink’(돈트 블링크), ‘Hot Air Balloon’(핫 에어 벌룬), ‘YOLO’(욜로)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