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영상 캡처
명품 C사 가방 15개를 소유하고 있다는 가수 제시가 자신은 유재석 라인이라고 밝혔다.

26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유재석 라인 제시, 탁재훈 라인 신규진을 꾸짖고 자신의 치마도 찢다'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탁재훈은 제시에게 "자 이제 시작하는 거야. 정신 똑바로 차려. 여기 무서운 데야. 신나는 데가 아니고 네가 최근에 한 짓까지 다 말을 해줘야 한다"라고 말했다. 제시는 "다 말씀드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영상 캡처
제시는 "저는 호텔을 사랑한다. 왜냐하면 해외를 많이 가니까 호텔에 박혀있다"라고 밝혔다. 탁재훈은 "그 외에 다른 용도로 호텔을 쓴 적 있느냐?"라고 물었다. 제시는 "남자랑요?"라고 되물어 당황하게 했다. 제시는 "진짜로 말하면 없다. 저는 약간 그런 스타일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신규진은 제시에게 "유재석 선배님 프로그램과 우리 반장님 프로그램이 동일 시간에 섭외가 들어오면 재석 선배님 프로그램을 나간다고 했다던데 사실인가"라고 질문했다. 제시는 "바로다. 생각도 없이 유재석이다"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왜요?"라고 했다. 제시는 "호동 오빠, 신동엽 선배님 엄청 많지 않나. 그럼 오빠를 고른다. 오빠는 넘버 투다"라고 말했다.

제시는 "넘버 쓰리까지 중요한 거다. 여기도 안 끼었었으면 진짜 최악인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힘들 때 오빠가 엄청나게 잘 챙겨줬다. 오빠처럼 이렇게 막 안 대하고 너무 사랑해줬다. 좀 다른 느낌이다. 약간 난 유재석 라인인가 봐"라고 덧붙였다.

제시는 "저 이제 담배 끊었다. 그래서 아까 오빠 담배 피웠을 때 냄새나서 못 들어가겠더라. 이제 담배 냄새도 못 맡는다. 담배를 엄청 맛있게 피우더라. 한순간 잠깐 다시 생각했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C사 가방 15개를 가지고 있다. 재테크는 안 한다. 시간이 있으면 저는 옷이랑 이런 거 정리해서 기부하고 싶다. 시간이 없다. 옷이 너무 많다"라고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