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미니 6집 'SUN SEEKER' 온라인 커버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309/BF.34474342.1.jpg)
'선 시커'는 너와 나, 우리 그리고 서로의 삶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태양을 쫓는 자'라는 앨범 타이틀이 말해주듯 뜨거운 꿈의 메시지로 가득하다. 전작에서 '하나하나의 조각이 모여 공감을 이룬다'는 메시지를 그렸다면, 이번에는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개성을 찾아 꿈을 쟁취한다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크래비티만의 기분 좋은 특별한 하루를 노래하는 '치즈(Cheese)'와 부질없는 고민과 뒤늦은 후회 대신 지금 당장 너를 위해 모든 걸 쏟아낼 준비가 돼 있는 진취적인 마음을 담은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이다.
이 외에 크래비티만의 질주감을 표현한 '메가폰(MEGAPHONE)', 내 안에서 요동치는 감정 변화를 숨김없이 표현하는 '바이브레이션(Vibration)', 이 밤이 끝나기 전에 너에게 고백하고 싶다는 설렘과 떨림을 담은 '나인 어클락(9 o'clock)', 너와 나의 감정이 절대 꺼지지 말자고 노래하는 '러브 파이어(LOVE FIR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우빈, 세림, 앨런은 다수의 수록곡 작곡 및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토리의 확장, 스타일의 확립, 더 나아가 완벽한 팀워크로 한 단계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증명하겠다는 각오다.
크래비티는 오늘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크래비티 '선 시커' 컴백 토크 라이브(CRAVITY 'SUN SEEKER' COMEBACK TALK LIVE)'로 팬들과 만난다.
지칠 줄 모르는 젊음, 푸르른 청춘의 기운으로 가득한 크래비티의 신보 '선 시커'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청춘의 노래가 될 전망이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