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센디오)
(사진=아센디오)

배우 박상남이 ‘성스러운 아이돌’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異)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다.


극 중 박상남은 새하얗게 질린 피부와 붉은 입술, 차가운 인상을 가진 냉미남으로 스케줄 중간에 사라졌다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튀어나오는 신출귀몰한 모습에 매일 검은 정장만 입고 다니며 언제나 포승줄을 들고 다니는 수상한 점이 많은 와일드애니멀의 신입 로드 매니저 사감재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23일 방송된 4회에서 와일드애니멀의 로드 매니저 면접을 보러 온 박상남이 첫 등장해 짧은 분량에도 잘생긴 비주얼을 뽐내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5회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 아센디오 공식 SNS를 통해 ‘성스러운 아이돌’ 시청을 독려하는 박상남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상남은 극 중 검은 옷만 입고 다니는 사감재 캐릭터에 동화된 듯 사복 차림에서도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한 손에 ‘성스러운 아이돌’ 대본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성스러운 아이돌’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