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심진화, 심쿵·감격·전율 일으킨 소유진 응원 "애처로웠던 표현 찬사"](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35690.1.jpg)
이어 "다른 캐스트로 꼭 다시 볼 예정♥ 이순재 선생님의 고전 그대로의 고전을 멋지게 감상할 수 있는 전율의 공연이었다. 심지어 공연장까지 찰떡 그 자체!!! 끝나고 집에 그냥 갈 수 없어 몇 시간을 연극 얘기를 했던~ 심쿵 감격 전율 연극"이라고 덧붙였다.
심진화는 "고3 입시 준비 때 '백세게의 모노로그'에서 처음 접했던 안톤 체홉 갈매기♡ 그리고 대학 4년동안 체홉 작품을 세 작품을 했고 자연스럽게 갈매기도 종종 접했다. 체홉 극 안의 사랑은 참 치열하다. 그 안에서 인간의 욕망과 본성, 인간 본연의 모습들이 그대로 드러난다"고 설명했다.
!['김원효♥' 심진화, 심쿵·감격·전율 일으킨 소유진 응원 "애처로웠던 표현 찬사"](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35689.1.jpg)
심진화는 "어릴 땐 니나만 생각났던 것 같은데 아르까지나가 이토록 매력적이고 멋졌다니!!! 소르까지나가 표현해내는 사랑, 그 이기적이고 열정적이며 그래서 애처로웠던 표현에 찬사를!!! 좋았다 진짜!!!"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극 '갈매기'를 관람한 심진화가 커튼콜 때 촬영한 모습이 담겼다. 심진화는 절친인 소유진을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
심진화는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