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중 멤버 정국은 '대체불가'한 믿고 듣는 고품격 라이브와 황홀한 왕자님 비주얼 등을 뽐냈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의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에서 'jungkook'으로 11위, JUNGKOOK AT TMA, Jungkookie 13위를 비롯해 'jungkook'으로 미국 1위 등 총 84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폭발적 인기를 보여줬다.
ADVERTISEMENT
당일 메인 보컬 정국은 목소리를 긁는 듯한 매혹적인 그로울링 창법이 돋보이는 팝스러운 보컬로 CD보다 더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귀에 천국을 선사했다.
정국은 감미로운 보이스와 청아한 음색으로 가사 하나하나에 자신만의 미세한 감성을 불어 넣어 짙은 여운과 울림을 안겼다.
ADVERTISEMENT
정국은 블랙과 블루 톤의 수트를 환상적이게 소화하며 러블리한 귀여움부터 물오른 성숙 남성미까지 한껏 발산해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어깨까지 내려오는 장발을 하고 선이 굵고 또렷한 이목구비로 한층 더 빛나는 세젤미 조각 비주얼을 뽐냈다.
ADVERTISEMENT
정국은 "올해 아티스트 정말 의미 있고 뜻 깊은 상이다. 여기 계신 아미 여러분들을 포함해서 멀리 계신 아미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또 값진 상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기분 좋고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영원한 아티스트가 되려고 노력할 것이다" 라고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방탄소년단은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