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단짠' 표정 장인 '인생네컷', 입술 '쮸~' 귀요미→마라맛 남신미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PTD' 인생네컷 사진에서 치명적인 러블리 '핫 가이'(Hot Guy)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는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 포 아미♥' 라는 제목으로 정국의 인생네컷 사진과 짤(GIF)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입술을 '쮸~' 내밀고 얼굴 양 옆에 손가락 브이를 그리며 애교 넘치는 한도 초과 귀요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정국은 새침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새초롬한 매력과 초롱 초롱 사슴 같은 순수한 눈망울로 청순하고 퓨어한 매력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 정국 '단짠' 표정 장인 '인생네컷', 입술 '쮸~' 귀요미→마라맛 남신미
이러한 사랑스러운 매력과 반대로 정국은 피어싱을 착용하고 레드 컬러의 화려하고 강렬한 의상으로 마라맛 남신 포스도 뿜어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미간을 살짝 찌푸리며 눈썹을 까딱거린 모습으로 심쿵한 오빠미와 물오른 섹시함을 내뿜으며 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등 단짠 단짠한 표정 장인의 인생네컷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반깐 헤어에 드러난 환상적인 이목구비로 정국은 극강의 조각 미남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포스는 마라맛인데 표정은 킹랑스러워" "정국이 단짠 단짠 오지다 정국 이즈 뭔들?!" "정국이 비주얼부터 표정까지 그저 갓벽해" "존잘에 까리한데 맑은 느낌까지 다 가짐" "귀엽고 잘생기고 까리해" "표정 왜 이렇게 발리냐고ㅠ 요즘 세상 까리함 다 끌어모으는 중인 정국이" "말랑 강아지로 카메라 앞에 서서 한껏 표정 멋 부렸어" "포즈 표정 매력 장인 정구기♥"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 12일, 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의 공연을 성료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