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여상X 김요한X 지한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더쇼' 여상X 김요한X 지한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14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는 MC로 큰 사랑을 받았던 ATEEZ(에이티즈) 여상, 위아이(WEi) 김요한, Weeekly (위클리) 지한과의 아쉬운 작별이 기다리고 있다.


올해 봄을 시작으로 매주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준 MC들은 '더쇼'와 함께 보낸 사계절의 추억들을 회상하며 마지막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지난 9개월간 '더쇼'를 빛낸 3MC의 굿바이 인사는 오늘 저녁 6시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말 특집으로 진행되는 '더쇼'는 전 세계 50개국, 25만여 명이 참가한 '한류올림피아드' 특집을 맞아 각국의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MC 여상이 직접 나서 에이티즈의 'Deja Vu' 포인트 안무를 가르쳐주며 강습생이 아닌 강사로 도전한다. 과연 '한류올림피아드'에 참가한 글로벌 K-POP 팬들과 글로벌 스타 에이티즈 여상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 스타들의 찐친 모멘트를 볼 수 있는 '더쇼' 속 코너 '너의 얼굴은'에는 청춘돌 에이티즈의 산과 우영이 출격한다. 학창 시절부터 함께하며 오랜 우정을 자랑해온 둘은 잊을 수 없는 첫 만남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하이틴 매력으로 돌아온 이들은 자신들의 콘셉트에 걸맞게 교복으로 할 수 있는 멋내기 꿀팁까지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이어, '더쇼' 속 코너 '달콤한 엔딩 뽑기'에서는 IVE가 출연한다. '달콤한 엔딩 뽑기'는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추억의 달고나 게임으로, 멤버 모두가 '더쇼' 무대에서 엔딩 요정을 사수하는 코너이다. 주어진 키워드에 따라 뽑기의 난이도가 결정되어 키워드 고르기부터 큰 난관이 예상되는데 과연 IVE 멤버들은 완성형 신인답게 달고나 모양까지 완벽하게 완성해내 모두의 엔딩을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더쇼'는 ATEEZ(에이티즈), B.I.G(비아이지), Billlie, GHOST9, IVE, T1419, 나다 (NADA), 박군, 시그니처(cignature), 안예은, 에버글로우, 지상천하, 파스텔걸스(Pastel Girls)의 무대와 함께하며 14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