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무대 영상 1200만 돌파
감미로운 임영웅의 목소리에 빠지게 되는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12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7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27일 조회 수 1200만을 넘어섰다.

영상은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이미자의 노래 '노래는 나의 인생'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달콤하게, 그리고 묵직하게 무대를 펼쳐나갔다. 수많은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낸 임영웅이지만 '노래는 나의 인생'은 유독 '감성 장인' 면모가 빛난다. 특히 곡 막바지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라고 외치듯 노래하는 부분은 임영웅의 지금까지 노래 인생과 오버랩되며 더욱 진한 감동을 안긴다.

팬들은 "감성 보이스, 시원한 가창력 최고!", "천상의 꿀보이스",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무대에서 노래 부를 때 더 빛나는 영웅님", "감미로운 감성 장인", "임영웅 감성 장인 꿀보이스 나의 원픽" 등 호평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졌다. 그와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긴말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3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0억 7000만만 뷰를 훌쩍 넘겼다. '임영웅'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8만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