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차트, 6월 생일자 스타 투표 진행
임영웅, 압도적인 득표 수로 '1위'
전광판 축하 영상 송출
/사진제공=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사진제공=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 6월 생일자 투표에서 우승했다.

아이돌차트에서는 이달부터 6월 생일자 POLL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임영웅은 32강부터 결승까지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정상을 차지하며 임영웅의 막강한 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내달 16일 생일을 앞두고 우승을 차지하며 겹경사를 맞게 됐다. 생일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특전으로 생일을 포함한 전, 후 3일씩 전광판에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임영웅은 총 7일간 서대문과 명동 대형 옥외 전광판에 등장해 '히어로'의 매력을 곳곳에 물들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에서도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역대급 기록을 경신하며 '임영웅 파워'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는 시점에서 9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진(眞)을 차지했다. 이후 각종 브랜드 업체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단숨에 광고계 블루칩으로 우뚝 섰다.

음반 활동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을 발표하며 '열일' 행보를 펼쳤다. 현재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