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400만뷰 돌파
'미스트롯2' 최초 공개 때부터 꾸준한 인기
임영웅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임영웅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무대를 선보이며 각별한 팬사랑을 보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00만뷰를 넘기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최근 발매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를 선보였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무대로 감동을 안긴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대한 답가라고 설명하며 "우리가 보는 별은 작아 보여도 실제로는 엄청 크다. 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다. 얼핏 작아 보여도 그 깊이는 어마어마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해당 곡은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이다. 발매 직후부터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뮤직비디오는 13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400만회를 넘어섰다.
'미스트롯2' 임영웅/ 사진=TV조선 제공
'미스트롯2' 임영웅/ 사진=TV조선 제공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진(眞)을 차지하며 단숨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특히 그는 기존 경연프로그램 출연자들과 달리 본인의 히트곡을 꾸준히 탄생시키고 있는 중이다.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인 '이제 나만 믿어요'는 물론, CF 삽입곡이었던 '히어로(HERO)'까지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인기에 힘입어 '이제 나만 믿어요'와 '히어로'가 역주행을 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이는 트로트 장르에 한정되는 것이 아닌, 전체 음원 차트에서 거둔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이젠 나만 믿어요'에 이어 이번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통해서도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과 감사함을 담은 메시지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고 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