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핼러윈ver 안무 영상
좀비로 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특한 비주얼
좀비로 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특한 비주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011/BF.24282768.1.jpg)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안무 영상 캡처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011/BF.24282769.1.jpg)
'날씨를 잃어버렸어'의 주제를 반영한 안무 역시 눈길을 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종전과는 달라져 버린 일상을 겪고 있는 지금 10대들의 상황을 표현하는 듯, 각자 다른 방향을 보며 손을 뻗어 서로를 그리워하는 동작으로 퍼포먼스가 시작된다. 이어 손을 맞잡으려고 하지만 서로 닿지 않는 모습이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다이내믹한 구성의 안무를 멋있게 소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와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로 컴백해 한층 더 청량해진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청량 디스코' 매력을 전하고 있다. 미국 그래미(Grammy)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집중 조명한 기사에서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뛰어나고 유망한 아티스트 중 하나로 부상했다"고 호평하는 등 해외 유명 매체들도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주시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