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 여자친구 강수연 누구?
#인플루언서 #헬스 트레이너 출신
장민 "카페서 첫눈에 반해"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여자친구인 인플루언서 강수연과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했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여자친구인 인플루언서 강수연과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했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홍현희·제이쓴, 장민·강수연 커플이 출연한다.

장민은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은 이날 '비디오스타'에서 열애 중이라고 최초 고백하고, 여자친구와 동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은 헬스 트레이너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인플루언서. 지금까지 모든 방송 섭외를 거절했으나 남자친구인 장민을 위해 비디오스타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사랑꾼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장민은 강수연과의 영화 같은 첫 만남에 대해 입을 열었다. 장민은 자주 가던 카페에서 그녀를 보고 첫눈에 반해 SNS를 모조리 뒤져 그녀를 찾아냈다고 한다. 한국어가 서툴렀던 장민은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 강수연에게 구애의 메시지를 보내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MC들은 영화 같은 첫 만남 스토리를 들으며 "비주얼은 멜로인데 장르가 스릴러"라며 놀라워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거리게 만들 장민·강수연의 러브스토리는 14일 오후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