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방탄소년단의 신곡 댄스 커버로 전세계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5일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신곡 온(ON) 댄스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뉴키드 멤버 진권, 윤민, 우철, 휘는 청량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풋풋한 소년미와 남다른 아우라로 팬심을 저격했다. 그동안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더불어 칼군무로 관심을 받아 온 그룹답게 어려운 안무를 파워풀한 춤선으로 소화하며 거침없는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뉴키드는 데뷔 전 한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 앞에서 방탄소년단의 ‘DNA’ 커버댄스를 완벽한 칼군무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동안 꾸준히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언급 한 바 있어 이번 커버영상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BTS ‘You never walk alone’ Left앨범 자켓 촬영지 주문진 향호해변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행보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K-POP 아티스트들의 댄스 커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커버댄스 장인다운 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뉴키드는 디지털 싱글 앨범 ‘COME’(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