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와 송윤아, 오는 28일 결혼.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오는 9일 4시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결혼 관련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이들은 2007년 교제를 시작한 뒤 자연스럽게 결혼에 대해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상상은 못했지만 축하해요!!

탤런트 이지아, SBS <스타일> 출연. 오는 7월 방영하는 <스타일>은 백영옥의 동명소설을 드라마로 만든 작품으로, 이지아는 패션지 1년차 기자 이서정을 연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지아의 ‘시상식 패션’도 볼 수 있는 건가요? ^^

박신양, 8일 <쩐의 전쟁> 출연료에 대한 법정 소송에서 승소. 8일 서울중앙지법은 박신양이 주식회사 이김프로덕션을 상대로 제기한 약정금 청구 소송에서 박신양에게 3억8천60만 원을 지급하라고 밝혔다. 재판부는 “박신양과 이김프로덕션이 추가 계약을 하면서 출연료를 회당 1억5천500만 원으로 새로 약정한 이상 기존 계약은 연장 방송분에 대해서는 효력이 없다”고 밝혔다. 박신양은 당시 출연료 소송과 관련해 드라마제작사 협회로부터 출연 정지를 당했다.
보도자료
사채 빌린 것도 아닌데 주기로 한 돈은 줘야죠.

MBC <세바퀴>, 방송 시간 10분 확대 편성. <세바퀴>는 최근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의 부활과 함께 시간대를 이동, 방송 시간이 55분으로 축소됐으나 프로그램의 인기와 함께 65분간 방송된다. <세바퀴>의 관계자는 “<세바퀴>의 자체 경쟁력이 높다는 점과 <2009 외인구단>이 좀 더 늦은 시간 방송되는 것이 상대 방송사 드라마들과의 경쟁에서 다소 유리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토요일로 독립 –> 방송 시간대 이동 –> 방송 시간 축소 –> 방송 시간 복귀 : 삽질은 이제 그만.

손담비, 드라마 <드림> 출연설. 이에 대해 CJ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가 <드림>에 캐스팅됐다는 것은 시기상조다. 손담비 씨는 거론 중인 여배우 후보 중 한 명”이라고 밝혔다. 손담비 측은 이 드라마의 시나리오를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드림>은 <다모>의 정형수 작가가 극본을 맡은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손담비는 연기도 갈비뼈에 금갈 때까지 연습하면서 할 거 같군요 ^^;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지난 7일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내가 ‘sorry sorry’에서 노래를 부르는 분량은 4초뿐이다. 마지막에 입술을 쓸어내리는 손동작도 이수만 대표가 모니터를 하시더니 ‘희철이 너무 안 나온다. 마지막에 뭐라도 줘야 하지 않겠니?’라고 말해 포인트로 하나 만든 것이다”라고 말해.
보도자료
‘Sorry Sorry’에서 김희철의 파트는 존재감이죠.

탤런트 정태우, 8일 결혼. 정태우는 결혼 전 기자회견에서 “이틀 전까지도 실감이 안 났는데 신혼여행 짐을 싸고 누웠더니 초조해지고 실감이 났다.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정태우가 다 커서 결혼할 동안 나는……. 일을 하고 있죠, 후후. -_-

데니안, 지난 7일 SBS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에 출연해 god 데뷔 10주년에 대해 “이벤트를 하고 싶은데, 멤버 각자의 여건상 어려운 점이 있다. 하지만 멤버들 모두 같이 공연을 하고 앨범을 내고픈 마음은 갖고 있다. 재결합을 꿈꾸고 있는 마음만은 같다는 것만 알아달라”고 말해.
보도자료
언젠가 다들 파란색 풍선 들고 “잘 가, 가지마!” 한 번 해야죠.

이현도, 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프로듀서로 나서. 이현도는 8년 만에 한 음반의 전체 프로듀서로 나올 예정이라고. 이현도는 지난 2004년 이현도의 힙합 컴필레이션 음반 <더 뉴 클래식(The New Classik)> 프로모션 투어에 래퍼 주석과 함께 참여해 이현도와 인연을 맺었다.
보도자료
이현도가 그냥 활동을 계속 했다면… 김성재가 살아있었다면… 듀스가 계속 존재했다면… 에효…

유재석과 신봉선, 2009년 상반기 가장 인기 있는 개그맨으로 뽑혀. 마케팅 조사연구소 리스피아르가 지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5대 도시 13~65세 남녀 133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09년 상반기 연예인 인기도 조사에서 이들은 각각 강호동, 이수근, 박미선, 박지선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보도자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