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박경 트위터 캡처
사진=박경 트위터 캡처
가수 박경이 “사재기”를 했다며 저격한 가수들이 25일 일제히 박경을 향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을 예고했다.

박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을 게재했다. 박경은 논란이 일자 이 트윗을 삭제했다.

이에 그룹 듀오 바이브(류재현·윤민수)부터 임재현·송하예·전상근·황인욱·장덕철까지 박경에 의해 실명이 거론된 여섯 팀이 연이어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바이브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충분한 시간을 줬음에도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 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면서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이저나인은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온라인상에 계속되는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해서도 자료를 취합하는 중”이라고 했다. 다른 가수들도 비슷한 입장을 전했다.

특히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사재기는 없다”며 “송하예 관련 사재기 의혹에 대한 강경 대응을 끝까지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경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하여 당사자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하고 팬사인회 일정도 연기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