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김지석 /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석 /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김지석의 데뷔 15주년과 생일을 기념해 팬들이 커피차와 분식차를 선물했다.

19일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웃음 가득한 김지석의 tvN ‘문제적 남자’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김지석의 데뷔 15주년과 생일(4월 21일)을 축하하기 위해 김지석의 팬클럽 ‘보석상자’가 따뜻한 음료와 간식, 선물을 보낸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석은 팬들의 응원을 받아 기쁜 듯 선물 받은 분식차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이어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어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올해 연기 데뷔 15주년에 21일은 내 생일이다. 그래서 쏘는 거야 알고들 있으라고’ ‘놀랍다 심쿵지석’ ‘나 데뷔한 지 15년 됐다’ 등 센스만점 문구가 눈에 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김지석은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팬들의 응원에 행복한 표정으로 감동을 드러냈다. 데뷔 때부터 함께한 가족과도 같은 오랜 팬들이기에 현장에 온 팬들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며 고마움을 전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든든한 간식 그리고 기념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동료 출연진과 스태프들 모두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김지석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문제적 남자’에 출연 중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