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VAST엔터테인먼트 오디션 개최/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오디션 개최/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이하 VAST)가 ‘2019 WE ARE THE VAST’라는 타이틀로 신인배우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VAST는 배우 현빈, 김윤지 등이 소속된 회사다.
‘2019 WE ARE THE VAST’ 는 나이나 경력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 2차 실물 오디션, 3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들에게는 VAST의 자체 인큐베이팅 시스템과 전문적인 트레이닝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트레이닝 과정 종료 후에는 전속계약 체결과 다양한 매니지먼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올해 4회를 맞이한 VAST의 신인배우 공개 오디션은 매해 1000여명에 달하는 지원자가 몰리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오디션을 통해 뽑힌 신인들은 VAST 소속으로 활동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2016년 VAST의 첫 번째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배우 김지인은 드라마 ‘한입만’ 과 ‘너를 싫어하는 방법’에서 주인공을 많았다.
신도현은 드라마 ‘스위치’ ‘땐뽀걸즈’ ‘더 뱅커’ 등 차세대 배우로 가능성을 넓히고 있고, 이재욱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제4회 VAST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공개오디션은 오는 4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서류 합격자들에 한해 5월 25일에 현장 오디션(건택사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