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즈원 ‘하트아이즈’ 프로모션 홈피 접속 화면 이미지.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 ‘하트아이즈’ 프로모션 홈피 접속 화면 이미지.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에 앞서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아이즈원은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IZ*ONE Homepage Re-Open : Where the HEART IZ?’이라는 멘트를 게재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프로모션 홈페이지 개설 소식을 전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아이즈원의 공식 로고가 화면에 보이고, 로고 색상이 데뷔곡 ‘라비앙로즈’의 컬러였던 ‘레드’에서 ‘민트’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역시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당시와 동일하게 컬러링북 콘셉트로 제작됐다. 메인 화면에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그려졌고 유일하게 보석의 사파이어 컬러만 빛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18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 등장했던 보석과 꽃이 프로모션 홈페이지 메인에도 다시 등장해 아이즈원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석권, 신인상 5관왕 등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아이즈원은 오는 4월 1일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와 함께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