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웹툰작가 기안84/ 사진=텐아시아 DB
웹툰작가 기안84/ 사진=텐아시아 DB
웹툰 작가 뿐 아니라 방송인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기안84가 이번에는 싱글 앨범의 커버 일러스트에 참여한다.

셀바이뮤직에 따르면 기안84는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 프로젝트로 만들어지는 싱글 앨범의 커버 일러스트에 참여하기로 했다.

기안 84는 역량 있는 신예 작곡가와 보컬리스트를 발굴해 음원 제작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 동감하여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프로젝트 곡 ‘받아들이기’는 일상의 대화에서 많이 사용되는 ‘받아들이자’는 표현에서 모티브를 얻은 곡으로 앞서 셀바이뮤직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신예 작곡가 ‘Hiei’와 ‘Bini’가 작업했다. 이별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상황과 애절함에 대해 서정적인 선율의 발라드로 표현한 노래다.

젊은 세대에게 취향 저격인 기안84의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는 곡이 미리 결정된 후 곡에 맞는 맞춤형 보컬을 찾는 독특한 형식의 오디션이다. 우승자는 타 오디션 우승자와 달리 곧바로 프로젝트 곡 ‘받아들이기’의 디지털 싱글 발매로 가수 데뷔의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젝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하며 가수나 가수 지망생 등 노래에 자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정 곡의 반주에 맞춰 가창한 본인의 영상을 올려 실시간 네티즌 투표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안84의 참여로 더욱 주목을 받게 된 프로젝트 곡 ‘받아들이기’는 가수 결정 후 녹음 등의 제작을 거쳐 7월 말 공개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