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에릭남 / 사진=CJ E&M
에릭남 / 사진=CJ E&M
가수 에릭남이 1년 6개월만의 신곡과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감성적인 겨울 남자’로 돌아올 예정이다.

에릭남은 22일 오전 공식 SNS 계정에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신곡 ‘놓지마(Hold Me)’의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두운 컬러의 코트를 입은 채 시선을 아래로 두고 있는 에릭남의 모습이 담겨 있고, 흑백 이미지와 어우러져 차분한 느낌을 주며 서정적인 신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또 이미지 왼쪽 하단에는 새 싱글의 타이틀인 ‘놓지마’와 함께 감성적인 느낌의 필기체로 신곡 발매 시간 ‘2017. 12. 27 6pm’이 적혀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7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놓지마’는 에릭남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그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음색 및 감성과 어우러져 겨울 및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한 곡이 될 예정이다.

특히 에릭남의 이번 싱글은 협업곡, OST가 아닌 약 1년 6개월 만의 단독 싱글이다.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에릭남은 지난 14일부터 신곡 발매에 앞서 올해 가장 감사했던 사람이나 반려동물을 안아주며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는 ‘홀드미챌린지(Hold Me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1년을 되돌아보며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따뜻한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각종 SNS 채널들을 통해 수천여 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자발적인 참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등 ‘에릭남스러운’ 훈훈한 이벤트에 전 세계인 호응을 얻고 있다.

‘홀드미챌린지’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개인 SNS 계정에 감사한 사람 혹은 반려동물 등을 안고 있는 사진 혹은 영상과 함께 #HoldMeChallenge #놓지마 #에릭남 #EricNam 등의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된다.

에릭남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신곡 ‘놓지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신곡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