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기묘한 이야기2′ 특별 포스터
/사진=’기묘한 이야기2′ 특별 포스터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2(Stranger Things 2)’의 특별 포스터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기묘한 이야기2’는 실종된 소년 윌 바이어스가 돌아온 1년 후, 인디애나 호킨스 마을에서 벌어진 더욱 기묘해지고 거대한 사건들을 다뤘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뒤집힌 세계를 배경으로 또 다른 위험과 마주한 호킨스 마을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는 시즌 1에서 실종 후 다시 돌아온 윌을 중심으로 ‘기묘한 이야기 2’의 모든 주인공이 제각기 다른 표정을 지으며 등장해 이들에게 닥친 또 다른 공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강렬한 눈으로 번개 속에서 두 손을 내밀고 맞서는 일레븐의 모습은 새로운 시즌에서 벌어질 더욱더 무서워진 미스터리와 일레븐의 활약을 암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포스터 상단에 의문의 생물체가 마을을 덮치는 형상이 더해져 호킨스 마을에 닥칠 더 강렬한 공포와 예측불허 스토리를 예고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포스터와 함께 최초로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에는 긴장감이 넘치는 드라마 속 모습과 달리 배우들의 매력을 보여주는 유쾌한 촬영 현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2’ 비하인드컷
/사진=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2’ 비하인드컷
윌을 언제나 걱정하는 헌신적인 엄마 조이스 역의 위노나 라이더는 드라마와 사뭇 다른 웃음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촬영 중간에 제작진과 편안하게 얘기를 나누는 주인공 4인방 친구들의 모습은 ‘기묘한 이야기 2’를 통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장난스러운 모습을 하다가도 이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느끼게 한다.

‘기묘한 이야기2’는 지난달 27일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됐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