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고백부부’ 포스터 / 사진제공=KBS2 ‘고백부부’
‘고백부부’ 포스터 / 사진제공=KBS2 ‘고백부부’
KBS2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장나라와 손호준의 케미가 담긴 포스터는 물론 청춘들의 단체 포스터까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드라마다.

2인 포스터는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 커플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인다. 포스터 상단의 장나라는 연분홍 원피스를 곱게 차려 입고, 손호준에게 선물 받은 장미 한 다발을 든채 주변을 환히 밝히는 미소를 짓고 있다. 손호준은 청바지와 스니커즈로 스무 살 새내기 청춘의 풋풋함을 뽐내고 있다. 시작하는 연인인 두 사람의 해사한 미소가 두근두근한 설렘을 오롯이 전달해준다.

그러나 하단 비주얼은 정반대다. 전쟁 같은 결혼 생활의 앙숙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장나라는 앞치마를 둘러매고 수줍게 받았던 장미를 무기 삼아 손호준을 위협하고 있다. 이에 미간을 찡그리며 어떻게든 장나라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 손호준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고백부부’ 포스터 / 사진제공=KBS2 ‘고백부부’
‘고백부부’ 포스터 / 사진제공=KBS2 ‘고백부부’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안재우 역), 한보름(윤보름 역), 이이경(고독재 역), 장기용(정남길 역), 고보결(민서영 역), 조혜정(천설 역) 8인 배우가 모두 잔디밭에 앉아 싱그러운 미소로 청춘을 즐기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정가운데서 사학과 퀸카다운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콘텐츠 지음 한석원 대표는 “포스터 촬영은 지난 17, 18일 양일간 덕성여대와 수원 KBS 드라마 센터에서 촬영됐다. 장나라와 손호준이 완벽한 부부호흡을 선보였다. 더불어 8명의 배우들이 모이자 실제 대학 동문이 된 듯 배우들 간에 끊임없는 대화가 이뤄졌다”고 말했다. 또한 “올 가을 가정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백부부’는 오는 10월 13일 처음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