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칵스, 솔루션스, 라이프 앤 타임 ‘PLAY LOUD’ /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칵스, 솔루션스, 라이프 앤 타임 ‘PLAY LOUD’ /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밴드 칵스, 솔루션스, 라이프 앤 타임이 9월 10일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구 악스코리아)에서 합동 공연 ‘PLAY LOUD : 칵스, 솔루션스, 라이프 앤 타임’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5월경 세 밴드는 정체된 밴드 신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PLAY LOUD’라는 이름의 캠페인을 출격했다. 5월 상상마당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7월에는 신인급 밴드를 초청해 클럽 공연 ‘RAW LIVE’을 열었다. 대만에서는 ‘PLAY LOUD’ 합동 공연을 펼쳤다.

9월 예스24라이브홀에서의 공연은 지금까지의 어떤 무대보다 큰 스케일로 화려한 무대 연출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각 팀이 각각 한 시간 이상씩 공연하며 단독 공연에 버금가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세 밴드의 멤버들이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한 협업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고 한다.

칵스는 지난 19일 1년 8개월만의 새 앨범 ‘RED’로 컴백했다. 솔루션스 또한 이번 가을 새 앨범 발표를 목표로 곡 작업에 매진 중이다.

‘PLAY LOUD : 칵스, 솔루션스, 라이프 앤 타임’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각 팀의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티켓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