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그룹 걸스데이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걸스데이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걸스데이가 연이어 예능 출연 소식을 알리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2015년 7월 ‘링 마 벨(Ring My Bell)’ 발표 이후 드라마와 예능 등 개인 활동에 집중했던 걸스데이는 이달 말 새 미니앨범을 들고 약 1년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걸스데이는 컴백 전부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알리며 걸스데이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중에서도 강호동이 출연 중인 JTBC 인기 예능 ‘한끼줍쇼’와 ‘아는 형님’에 연이어 출격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혜리와 민아는 JTBC ‘한끼줍쇼’에 출연, 강호동·이경규와 시민들의 저녁 풍경 안으로 들어갈 예정이다. 앞서 그룹 구구단 세정·AOA 설현 등이 출연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들은 바 있다. 혜리와 민아가 출연하는 ‘한끼줍쇼’는 지난 앨범 이후 드라마에 집중했던 두 사람의 인지도를 확인하고, 이들의 소탈한 매력까지 엿보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 걸스데이 완전체가 ‘아는 형님’의 형님학교로 전학을 앞두고 있다. 걸스데이는 그동안 다수의 예능에서 탁월한 예능감과 멤버들 간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레드벨벳·트와이스·씨스타 등 걸그룹과의 케미가 좋았던 ‘아는 형님’ 멤버들과 ‘예능 구멍’ 없는 걸그룹 걸스데이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지 관심이 집중된다.

걸스데이가 출연하는 ‘한끼줍쇼’와 ‘아는 형님’은 이들의 컴백일인 27일 전후가 될 가능성이 높다.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인기 예능 출연을 통해 걸스데이는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컴백 전부터 ‘열일’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걸스데이는 오는 27일 정오에 신곡을 발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