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참여한다.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가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참여한다.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참여한다.

오는 28일부터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어반자카파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의 신곡과 더불어 기존에 발표했던 곡도 드라마에 삽입되는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 작업 참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는 유명 작곡가 김형석이 음악 감독을 맡아 진두지휘하며 어반자카파를 비롯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들이 곡 작업에 참여하고 있어, 시정차들의 감성을 오롯이 충족시킬 수 있을 OST가 탄생할 것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워킹맘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이다. 이선균-송지효, 김희원-예지원, 이상엽-권보아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커플들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하게 그려낸다.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