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첨부자료] 2015그날들-1차-포스터
[첨부자료] 2015그날들-1차-포스터
창작 뮤지컬 ‘그날들’이 2016년 1월 9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 한 번의,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고(故) 김광석의 노래로 만든 최초의 창작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이라는 미스터리하고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유준상, 오만석, 지창욱, 오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3년 초연 당시, 그 해 열렸던 전(全) 뮤지컬 시상식에서 창작 뮤지컬 부문의 모든 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입증받은 흥행 대작 뮤지컬, 특히, 창작 뮤지컬로서는 유례없는 체조경기장 콘서트를 개최함으로써 또 하나의 흥행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그날들’의 콘서트는 1만 석의 체조경기장에서 30인조 오케스트라와 초대형 무대 그리고 무대를 꽉 채우는 초연과 재연 배우들의 출연으로, 뮤지컬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본 콘서트의 출연을 결정한 배우들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 그리고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금번 콘서트에 놀라움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뮤지컬과 연극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초재연 배우들은 단 한 번의 무대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그날들’의 콘서트는 오는 2016년 1월 9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1회 공연될 예정이다. 티켓오픈은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 될 예정이며 2015년 11월 17일 화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오픈을 실시한다.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발표 된 1차 라인업 배우들로는 유준상, 서현철, 최재웅, 김소진, 김승대, 방진의, 김산호, 김지현, 이진희, 김대현, 정순원, 이다연 등. 12명의 이름이 공개 됐다. 2차 라인업은, 2차 티켓오픈 시 공개 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