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솔루션스
솔루션스
퓨쳐팝 밴드 솔루션스가 데뷔 첫 전국 투어 ‘스테이지-투어(STAGE-TOUR)’에 나선다.

솔루션스의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9월 19일 춘천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광주, 강릉, 제주, 전주, 대구, 부산, 인천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전국에 있는 약 2,000여 명의 팬들과 만난다.

솔루션스는 6월 EP앨범 ‘노 프라블럼(NO PROBLEM)’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선 공개했던 ‘스테이지(STAGE)’라는 곡에서 착안해 투어 제목을 정했다. ‘스테이지’는 무대 위에서 느끼는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곡으로 이번 전국 투어는 그 감정을 느끼게 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공연이다.

이번 투어는 매번 같은 공연이 아닌 지역마다 공연장의 특성에 맞춰 각각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릉, 전주, 인천 공연에서는 평소에는 보기 힘든 어쿠스틱 구성으로 준비하며, 전체적으로 새로운 편곡의 구성, 커버곡, 보너스 트랙 등 첫 전국 투어를 맞이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솔루션스의 관계자는 “작년에는 일본, 태국 등의 아시아 대형 페스티벌 출연에 이어 유럽투어까지 외국 활동을 활발히 했었는데, 올해는 국내 활동에 주력해 가능한 많은 팬을 만나 소통하려 한다”며 “12월에 전국 투어의 연장선상에 있는 공연이 서울에서 열린다. 이번 투어를 통해 한층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솔루션스의 전국 투어 ‘스테이지-투어’는 9월 19일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 10월 3일 광주 네버마인드, 10월 10일 강릉 작은 공연장 단, 10월 24일 제주 겟스페이스, 10월 31일 전주 창작지원센터 들림, 11월 7일 대구 락왕, 11월 8일 부산 라이브스타 오즈, 11월 20일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해피로봇레코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