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_THUMBNAIL-vert
WINNER_THUMBNAIL-vert
[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위너와 아이콘을 생방송으로 지켜볼 수 있게 됐다.

19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위너와 아이콘의 V라이브 티저스팟 ‘위너스 섬머 베케이션 티저 스팟 라이브(WINNER’S SUMMER VACATION TEASER SPOT LIVE)’와 ‘아이콘스 섬머 베케이션 티저 스팟 라이브(iKON’S SUMMER VACATION TEASER SPOT LIVE)’가 공개되면서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2편의 티저스팟은 각각 약 2분 30초 가량의 짧은 길이임에도 불구,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아이콘은 “오랜만이야”를 연호하며 들뜬 모습으로 등장했다. 7명의 멤버들은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다”며 “이번 주 금요일 8월 21일 아이콘과 위너가 ‘섬머 베케이션(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각각 V라이브 채널에서 여러분을 찾아 뵙겠다”며 생방송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게 했다.

위너 멤버들은 V 대형으로 맞춰서 등장,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강승윤은 “‘섬머 베케이션’ 을 주제로 하루동안 총 5번의 생방송을 통해 저희의 다양한 액티비티, 먹방, 콘텐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팬들의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위너와 아이콘은 앞서 지난 1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윈윈 게임(WIN-WIN GAME)’ 생중계를 선보인 바 있다. 1일 방송에 이어 이번 생중계에서는 위너와 아이콘이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어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섬머 베케이션’ 을 주제로 방송되는 위너와 아이콘의 V라이브는 오는 21일 하루 동안 위너, 아이콘 채널에서 5회씩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