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유승우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유승우의 신곡 ‘예뻐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승우의 세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예뻐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소유x어반자카파 ‘틈’, 케이윌 ‘꽃이 핀다’를 연출한 비숍 감독이 맡았으며, 주인공으로 유승우,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 여자친구 은하 등 핫한 아이돌 3팀의 멤버들이 모여 청춘의 사랑을 연기했다.

마치 한 편의 수채화 같은 로드트립 뮤직비디오 ‘예뻐서’는 소년과 청년의 경계를 줄타기하며 과하지 않은 성숙함을 그린 곡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 발매를 앞둔 세 번째 싱글앨범 ‘뷰티풀(BEAUTIFUL)’에는 김도훈, 김이나, 구름이 등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는 프로듀서진이 유승우와 함께 작업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유승우는 지난 2월 소속사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옮기고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번 앨범은 그 동안 작업에 매진해 온 유승우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불패의 ‘히트메이커’ 제작시스템이 만난 첫 결과물이라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소속사측은 “유승우는 소년과 청년의 야누스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컴백에서는 유승우가 갇혀있던 기존의 틀을 벗는 작업이 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유승우는 7월 29일 컴백을 앞두고 압구정동 엠아카데미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