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맨도롱 또?’ 김성오 강소라
MBC ‘맨도롱 또?’ 김성오 강소라
MBC ‘맨도롱 또?’ 김성오 강소라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맨도롱 또?’ 강소라와 김성오의 박물관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MBC ‘맨도롱 또?'(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이 정주(강소라)와 황욱(김성오)의 박물관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장면은 해녀 학교에 지원한 정주가 황욱과 함께 해녀 박물관을 돌아보고 있는 모습이다. 마을에 적응해 해녀들과 친해지고, 직접 물질도 경험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해녀학교에 지원한 정주는 황욱에게 면접의 팁을 요청하게 되고 이에 황욱은 정주와 해녀 박물관을 돌아보게 된다.

이 촬영은 지난 21일 실제로 제주에 위치한 해녀 박물관에서 진행됐다. 황욱은 엄격한 해녀학교의 기준을 강조하며 제주 해녀의 정신에 대해 강의를 하고, 정주는 이를 열심히 듣는 모습이다. 건우(유연석)가 제주에 있는 동안은 늘 마음을 열지 않았던 읍장 황욱이 정주에게는 이것저것 신경을 써 주는 등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세 사람의 삼각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관계자는 “조금씩 건우도 황욱을 의식하면서, 세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건우가 아직 지원에 대한 마음을 잡지 못하고 있지만, 황욱으로 인해 건우 역시 조금씩 변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맨도롱 또?’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MBC ‘맨도롱 또?’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