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버벌진트
버벌진트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버벌진트가 최근 성황리에 종영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자신이 프로듀싱 해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노래 ‘마이타입(My Type)’의 새로운 남자 버젼인 ‘마이타입 2(My Type 2)’를 오는 4일 싱글로 발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제시와 치타, 그리고 강남이 참여해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키며 아직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타입’은 버벌진트의 감각적인 프로듀싱 능력으로 탄생 되었는데, 오는 5월 4일 발매 예정인 ‘마이타입 2’는 기존의 여자 래퍼들이 했던 이야기와는 다르게 버벌진트가 생각하는 마이타입에 대한 이야기를 담으며 남자버젼의 색다른 느낌을 전해줄 예정이다.

또한 ‘마이타입 2’는 원곡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스패니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세련된 R&B 힙합 음악으로 재탄생 되었는데, 특히 이 곡에는 원곡의 강남이 불렀던 노래 파트를 위해 특별한 여성 보컬리스트가 참여했다고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먼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버벌진트가 프로듀싱 했던 ‘마이타입’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버벌진트 본인이 원곡과는 전혀 다른 남자버젼의 ‘마이타입 2’를 새롭게 만들게 되었다. 오는 4일 발매될 버벌진트의 새 싱글 ‘마이타입 2’와 버벌진트의 향후 행보에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8개월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버벌진트의 ‘마이타입 2’는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