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원 찬스’](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4/2015042811571370290-540x332.jpg)
28일 정오, 가수 숙희가 가창에 참여한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다섯 번째 OST ‘원 찬스(One Chance)’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원 찬스(One Chance)’는 비스트, 레인보우, 딕펑스, 이수영 등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하며 다양한 스타일로 활동하고 있는 작곡 팀 어깨깡패의 곡이다. 이별의 아픔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아쉬움, 그리움, 독백을 가사에 녹여낸 완성도 높은 감성 발라드다.
OST 제작사 더 그루브 엔터테인먼트는 “숙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원 찬스’에 스며들었다.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뒤흔들 것”이라고 전했다.
숙희는 KBS2 ‘왕가네 식구들’ OST ‘틈’ ‘마취’,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스쳐지나가’, KBS2 ‘파랑새의 집’ OST ‘꿈이 있어요‘ 등 많은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숙희의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원 찬스(One Chance)’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