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반하다’OST PART2
[텐아시아=현 정은 인턴기자]17일 정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이영훈이 부른 ‘순정에 반하다’ OST Part.2 ‘꿈은 아니길’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까지 비주얼 갑 대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빠른 스토리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순정에 반하다’ OST Part.2 ‘꿈은 아니길’은 서정적인 기타 소리와 이영훈의 깨끗한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따뜻한 감성으로 말하듯이 담담하게 부르는 이영훈의 보컬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하나 되어 감성을 자극한다. ‘꽃처럼 피어나 향기로 물들어. 벌처럼 다가와 내 맘을 수놓아’등 한편의 서정시처럼 느껴지는 노랫말들은 듣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꿈은 아니길’은 지금의 행복한 순간이 꿈만 같아 깨고 싶지 않은 주인공들의 간절한 마음이 잘 느껴지는 곡으로, 새 삶을 살게 되는 민호(정경호 분)와 다시 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는 순정(김소연 분)의 섬세한 감정 변화를 깊이 있게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순정에 반하다’ OST Part 2. ‘꿈은 아니길’은 오늘 17일(금)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도레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